많이 화가 나서 흥분해서 쓰기 때문에 오타도 많고 어학력 때문에 표현이 모자라는 부분도 있는데,
조금씩 수정했습니다.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슬프게도 요즘 주시훈군 마약사건에 인한 팬미팅/영화개봉 중지 과 윤은혜양 팬미팅 개최 날짜등등와
김종국 씨 일본 첫 콘서트가 너무 가까워서 희비 교착하니까 그래는지
일본에서 근거도 없는 김종국 씨에게의 오해가 갑짝스래 생긴 거 같은데,
이해는 못해도 너무 유감스로운 일이니까,
조금 설명해야 오해도 풀을까 해서 이하에 글을 쓰겠어요.
김종국 씨가 오해를 받은 이유가 김종국 씨가 이번에야 일본에 비롯한 미국,중국...등등
여기저기 투어를 하실 거 같지만, 월래는 한국국내 활동을 중심으로 활동하고 싶다,
한국에서 늘 사람들의 추억에 남은 가수가 되고 싶다고 하셔서
한국 활동을 소중하게 되셨더니 한류열풍 소용돌이 치는 사이에
일본에서는 한국에서 유면하는 사실과 달리 거의 무명였으니까 그래는 거 같아요.
윤은혜 씨와에 친교로 이용해서 일본 친출하려는 신인가수라니..
큰 오해라고 할 수밖에 말하지 못합니다!!! 오해하신 분들은 극히 적은 일부에 분만인 거 같지만...
한류열풍 덕분에 일본 사람들 중에는 한국분보다 훨씬 드라마나 o.s.t를 잘 아시는 분도 있는 정도가 되었지만, 아직 k-pop계를 잘 알고 좋아하는 사람은 그다지 많지 않는 것 같아요.
그래서 한국 가요계 노래 잘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일본 한류팬(아직 많이많이 있어요...보도에서는 조금 밖에 안 나오지만..)이 아시는 한국 가수는 주로 ost를 부르신 가수분, 또는 배우 겸 가수이신 경우.
이분들 밖에 거의 없어요.
지금은 많은 가수 분들이 일본에 오셔서 조금씩 변하긴 변해진 거 같지만...
아직 오해가 횡행하고 있는 거 같아요.
그러니까 벌써 몇번이나 방송된 드라마 '궁'이나 '포도밭의 사나이','커피프린스1호점','마왕'등등으로
알리지는 은혜 양과 주시훈 군 두사람에 정이 많이 든 것이라고 이해할 수도 있어요.
(이하는 욕한 그 사람들 말들을 요약하기 때문에, 김종국 씨에 대한 경칭이 없어요. 죄송합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김종국이 주지훈 씨과 윤은혜 씨 사이에 억지로 새치기한다고나,
(이것도 이해는 어렵지만, 둘이 사겼다고 광신적으로 믿고 윤은혜 씨을 자기자신에 껴버린 사람이라고 생각하면 조금 이해는 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또는 김종국이 가수인데, 오락프로 밖에 나올 수 없는 사람이다고나
(요즘에 가수분들이 다 앨범 선전때문에 많은 오락프로에 나와서 식상한다는 정도이다는 여론까지 있는데...)
(그리고 그 사람들이 김종국 씨는 벌써 15년차, 터보 때는 앨범마다 대박, '한남자'로 부활해 댄스가수에서 발라드 왕자님에 갑작스래 화련한 전신해놓고 2005년 3집이 대박나서 연말에는 지상파 3사의 대상을 독점했고 그리고 제대 후 컴백하자마자 단 하루로 차트에 올라가 1위에 차지했다는 사실을 그렇게 간단하게 잊을 수 있는 일인가요...혹시 그것들조차 전혀 모르고 욕을 먹었나....요? )
그리고 여기에 쓰는 것도 바보같지만,
'무릎박도사'에서 김종국이 했던 말대로 그가 원래 구두쇠니까 저렇게 오래된 뮤비를 콘서트에서도 쓸 수밖에 없었단다 가수라면 뮤비따윈 한두 정도는 만들어야 되는게 아닌가...등등...
(정말 몰라서 말했나요? 기사만 보고요?? 뮤비라면 컴백부터 지금까지 단 6개월에 '어제보다 오늘 더'2개, '고맙다', '행복병','따줘'등 5개의 뮤비가 있는데, 없어서 콘서트에 오래된 뮤비를 했다고 말해요????)
김종국이 윤은혜 씨를 뮤비에 공짜로 혹사했는 것으로 모자라서 자기 앨범, 자기 오락프로 출연, 콘서트 선전 때문에 윤은혜 씨와 윤은혜 씨와의 소문을 철저적으로 이용했는 놈이니까 싫다고....
(어느 입에서 그런 말 나올까요? 어떤 오해가 있어서 그럴까요...)
(저도 조금 책임은 있을지 모르네요. 그 사람들이 제 불로그를 읽었는지 모르겠지만요.
http://blog.daum.net/jongchandaisuki/7874258 이 글은 착한 후배 은혜 씨가 선배인 김종국 씨에 잘하는 것도 귀엽다고 고맙다는 의미로 올렸던 글인데, 나쁜 의도는 물론 절대 없었지만, 잘 모르는 사람들이 읽으면 설마설마 오해가 생긴 것도 있었을지도 모르겠으니까 절대 그런 것도 없다고 여기에서 확언해드릴께요.)
윤은혜 씨랑 주지훈 씨(특기 윤은혜 씨) 자칭 팬이라는 사람들인 거 같은데,
이런 욕하는 그들의 글의 존제가 알게 되면 두분이 기쁜다고 생각해서 올라가신다면,
이것이야말로 큰 오해입니다.
은혜 씨가 이런 얘기를 들어서 어떻게 기뻐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김종국 씨가 욕을 당하면 '너희들아, 정말 잘했다'라고 은혜 씨가 그들에 말해주는 건가요???
제 눈에는 은혜 씨가 슬퍼하시는 모습만이 보이는데...
그런 무서운 오해는 어디서 나오나요...ㅠㅠㅠ?
물론 저희 일본팬들도 글을 쓴 사람들에게 항의했지만요,
본인들은 지식이 모자라서 그래는지 납득하기 어려운 같고 욕하는 글자체는 취소했지만, 대신 빈정거리는 글을 새로 올랐지요.
유감스러운 일이네요.
그런 상황을 보고 새 글을 보고 더 오해하신 분둘도 생기고 공공공간에 그런 말 올기 때문에 오해하신 분도 생겼을지 모르니까요. 무서워요.
그런 사람에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 더욱더 노력해서 김종국 씨를 이해하기를 해야하는 거 같아요.
번역도 많이 하고... 노력할께요.
저도 많이 부족한 것은 인정하면서 반성하고 있으니까 오해하셨던 분, 부디 오해를 풀고 김종국 씨를 이해해주시고 사랑하세요. 김종국 씨는 그런 사랑에 만하는 분이세요.
한국분이라면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김종국 씨는 남을 이용해서 그 사람을 식각하게 할 나쁜 짓을 할 수 있을 나쁜 사람이 아닌뿐만 아니라, 기사등에도 있는대로 너무 정의감 넘치고 정직한 부분도 조금 심하는 정도, 남을 악의로 이용할 수 있는 사람이 아니에요.
절대 절대 아니에요. 혹시 그런 오해를 제가 일본 윤은혜 씨팬분들에 시킨 적이 있었으면 진심으로 사과 드릴께요. 그러니까 빈정거리지 않고 오해를 푸리고 이해해주세요.
그것들이 다 정보 부족해서 일어난 것이니까 그분들도 더 정보를 모으시고 공공공간에 근거없는 욕을 올라가지 않으시기 부탁드립니다.
이 글을 한국 사이트인 다음 불로그에 쓰는게 외냐면 그들중에 한두 사람이 조금씩 여러 한국 검색사이트를 들여다볼고 악위있는 오해를 하고 글을 올리는 것 같아서 그랬어요.
여기를 시끄럽게 만들어서 죄송합니다.
그런데, 저도 사실은 옛날 종국 씨가 활동하시던 모습을 직접은 몰라요. 모르니까 제가 오해하는 부분도 있죠. 그것들이 있다면, 예부터 바라보던 팬분들이 금방 그 부분을 지적해주시면, 고맙죠. 부탁해드리겠어요.
'KimJongKook > 김종국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탁이에요~. (0) | 2010.02.20 |
---|---|
주말 김종국 보기 (0) | 2010.02.06 |
생일 축하합니다!!! (0) | 2009.04.25 |
김종국 씨, 홈페이지에서 공연 후 첫인사 (0) | 2009.04.13 |
일본 트로트 가수 의상 (0) | 2009.03.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