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대표 의리파 김종국은

술도 안마시는데 어떻게 연예인 동료들이랑 친해지나 했는데

알고보니 운동으로 친해지고 있었군요 ㅋㅋ

 

역시 김종국!

 

 

 

 

 

 

김종국 선배님 전화번호 받는 슈주

그러면서 자꾸 운동 같이하자고 권유하는 김종국 ㅎㅎ

 

결국 같이하기로 함!

 

요즘 김종국하고 가장 친한 아이돌은 최시원임 ㅎㅎ

 

 

 

 

 

슬옹이도 김종국이 어려운 선배지만
같이 운동해보고 싶다고 했었는데

 

결국 같이 운동 함.ㅎㅎ

 

 

 

 

그리고 김종국 선배님이랑 축구도 했다며 사진 올린 슬옹이

 

 

 

 

 

단백질 보충제 선물해주면서 같이 운동하자는 김종국 ㅋㅋ

저거 불평은 걍 재밌으려고 하는 거임.

 

 

 

 

 

 

 

모든 연예인 동료들이 나몰라라하는 유승준과도 의리를 놓치 않는 김종국

 

 

 

 

 

그러고보니 상추랑 광수한테 건강검진권도 선물해줬었음 ㅋㅋ

대단하지 않나요? 김종국 ㅋㅋ

 

 

 

 

 

 

 

 

예전에 김종국 쓰러지던 장면..

아프기 전에는 건강의 소중함을 모르죠 ㅠㅠ

 

출처 : 아티스트
글쓴이 : 영웅부재중 원글보기
메모 :

카페에서 추천해 주셔서 궁금하니까 갔봤더니 새로운 게 아니지만, 이렇게 과고의 정보를 모으고 고찰하면 재미있는 결과가 나온 것이구나라고 감탕해서 이것에서도 스크랩을 해서 알려 드릴것입니다.재미있네요.

 

→日本語はこちら http://blog.goo.ne.jp/jongchan/e/33d3e62935b21d6ec23abee903c7a44a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