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님 사무실 101엔터테인먼트(밝았다. 누군가가 ....혹시....^^). 지금 대매출중 마이티마우스군들 그림 때문에, 잘 알았다. 마이티마우스군들, 더 힘 내세요!!

 

사실은 나는 서울에 있었다. 2박2일란 급한 여행이었지만, 좋아하는 곳만 가는데, 너무 만족했다.

가는 곳, 신지씨 식당, 101, M-rising, 신화사무실, 권상우씨가 간적 있다고 들은 레스토랑, 101, 연예인들 많이 간 식단, 101....

젊은 사람도 아닌데, 이렇게 바보같은 행동만 했는데 자기자신으로도 지금은 좀 부끄럽습니다만,  여행 때, 너무 즐겁고 일상의

스트레스 해소하기에 참 도음이 된 거 같아요^^.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