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의 타이틀곡인 '어제보다 오늘 더'는 아름다운 사랑의 고백을 귀에 익은 편안한 멜로디에 담아 전했고, '고맙다'는 표현에 서툰 남자들의 아껴둔 말을 대신하는 듯해 많은 남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슬픈 색깔의 발라드로 '한 남자'를 잇는 느낌이다.

사랑하는 사람의 두 손을 잡고 속삭이듯이 잔잔하게 들려주는 미디움 템포의 예쁜곡 '오래오래'는 저절로 입가에 미소가 스미게 하고, 힙합스타일과 조화를 이룬 경쾌한 리듬의 댄스곡 'FOREVER'는 절로 어깨를 움직이게 한다.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는 사랑을 시작하면 누구나 겪게 되는 변화들을 귀에 착착 감기는 멜로디에 담아 시원스러운 목소리로 들려주었고, 보사노바 리듬의 '어떤 사람 어떤 사랑'은 어쩐지 어울리지 않을 것 같다는 예상과는 달리 신선하고 그의 성격이 고스란히 담긴 듯한 가사가 마음에 와 닿는다.
출처 : 풋
글쓴이 : 풋 원글보기
메모 :

어제보다 오늘 더 많이 사랑 받은 팬들은 너무 행복합니다. 그리고 이제 그런 행복을 줄 수 있는 김종국씨도 너무 행복할겁니다. 마지막 미소가 잉상적입니다. 최고!

日本ファンの方は、ここで歌詞をごらんください。(このリンクは、1週間のみリンクいたします)

→1週間たちましたので、リンクを取り消しました。ご了承ください。

Daumの動画はただいまとても混んでいるようです。

こちらの方がスム-ズに見られる場合があります。

→YOU TUBE http://jp.youtube.com/watch?v=awtJo3I1zPY

+ Recent posts